본문 바로가기
색칠공부/공주

봄의 공주 '로라' 색칠공부 도안

by totolooloo 2024. 3. 2.

 "한 때 아름다운 꽃밭에는 특별한 공주가 살았어요. 그녀의 이름은 로라였죠.

로라는 모든 꽃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공주였어요. 로라는 꽃밭을 사랑하며, 어릴 적부터 꽃과 함께 자랐어요.

그녀는 매일 아침 일어나면 가장 아름다운 꽃을 찾아서 그에게 인사를 건네고, 밤이 되면 그녀의 꿈 속에서도 꽃들과 함께 춤을 추곤 했어요.

 

어느 날, 꽃밭에는 이상한 소문이 퍼지기 시작했어요. 마법사가 이 꽃밭을 파괴하려고 한다는 것이었죠! 로라는 이 소문을 듣고 마법사를 막기 위해 모든 용감한 꽃들을 모아 소식을 전해주었어요. 하지만 마법사는 강력했고, 그의 마법은 꽃들을 한순간에 시들게 만들었어요.

 

로라는 꽃들이 시들어가는 것을 보면서 마음이 아프기만 했죠. 하지만 로라는 결코 포기하지 않았어요. 그녀는 마지막으로 남은 꽃을 찾아 마법사를 찾아가 자신의 용기와 사랑을 마법사에게 전해주었어요. 그리고 마법사의 마음도 따뜻해지자, 마법은 풀려나 꽃들은 다시 피어나기 시작했어요. 이후로도 로라와 꽃들은 함께 사랑과 용기, 그리고 희망을 모든 이에게 전하며, 아름다운 꽃의 공주와 그녀의 친구들은 항상 사랑받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어느새 봄이 찾아왔어요. 작은 꽃봉오리도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아이들에게 로라의 이야기를 들려줘보세요. 그리고 봄을 느낄 수 있는 색으로 칠해보아요.

미리보기를 참고하신 후, zip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도안 전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thumbnail of princess of flower

 

princess of flower(jejeandnana).zip
11.43MB

 

 

 

 

 


댓글